식단

헬스앤뷰티 현미옷입은 닭가슴살치킨 양념치킨(레드)맛 리뷰

todaklog 2026. 4. 10.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헬스앤뷰티 닭가슴살 치킨 리뷰를 하려고 해요
현미옷 입은 닭가슴살 치킨이라고 하니까 너무나 다이어트식처럼 느껴지지 않나요?!

현미+닭가슴살 완전 다이어트 필승 조합!!!!

저는 여기서 오리지널도 간장맛도 양념맛도 다 먹어봤는데 오늘은 양념맛 리뷰를 하려고요ㅎㅎ

플라스틱 통에 담겨 위에는 비닐이 씌워져 있는데 그냥 이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면 돼요!! 쏘 간편
비닐도 너무너무 잘 떼어지고요

비닐 떼면 이런 비주얼인데

그냥 양념치킨 냄새 그 자체!
비주얼도 순살 양념치킨 같죠??

닭가슴살이라 닭다리살처럼 부드럽진 않지만 그렇다고 퍽퍽하지도 않아요!!

밥 없이 치킨으로만 한 끼 먹어도 충분해요ㅎㅎ+야채!!

근데 한 가지 걱정할 점(?)은 좀 매콤해서 맵찔이분들은 못 드실 것 같아요..ㅎㅎ 그러면 간장맛이나 오리지널 드시는 걸로~ 아니면 양배추같은 야채들 곁들여 드시면 중화될 것 같아요!
헬스앤뷰티는 다이어트할 때 속세의 맛을 충족시켜 줄만한 것들이 꽤나 많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하는데 치킨이 너무 먹고싶다!! 하면 드셔보세요
헬스앤뷰티 현미옷 입은 닭가슴살 치킨도 추천입니당!!
다 너무 너무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었어요!!!

이런 건 야식으로 먹어도 괜찮지 않을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