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오나오라고 들어보신 적 있죠?!
오버 나이트 오트밀이라고 오트밀을 요거트나 우유에 밤새 불려 두었다가 먹는 음식이에요
저는 요거트를 너무 좋아해서 몇 달을 똑같은 레시피로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사실 다이어트 처음 시작할 때 그당시 PT받았던 트레이너 분께서 오트밀을 식단으로 먹어보라는 거예요?
근데 어떻게 먹어야 할지도 모르겠고 상세페이지에 써있던 뜨거운 물에 불려먹기..를 했었어요..
난생 처음 먹어보는 거에다가 그냥 물로만 불려먹으니 헛구역질이 나는 거예요ㅠㅠㅠ(근데 지금은 그렇게 먹어도 맛있게 먹어요) 그냥 처음 먹어보는 거에 거부감이 느꼈을지도..?
그래서 오트밀을 그냥 묵혀뒀는데 오나오라는 게 있다길래 먹어보니까 너무 맛있는 거 있죠??
전 간단하게 만들어요!
오버나이트오트밀 준비물
오트밀, 치아씨드, 우유, 요거트, 알루로스, 냉동블루베리!!!
오버나이트오트밀 만드는법

전 항상 요거트를 70g정도 넣어요

오트밀은 성인 숟가락 기준으로 4스푼 정도 넣고(약 40g)

치아씨드는 한 스푼!(약 10g)
어느 날은 오트밀이랑 치아씨드 넣고 우유를 저것들이 잠길정도로 넣기도 해요! +요거트 4스푼
그치만 오늘은 이렇게!

달달한 맛을 위해 알룰로스 한스푼!

우유는 4-5스푼 정도!

냉동 블루베리는 한 끼에 50g정도가 좋대용 그래서 그정도 넣구

잘 섞어서 냉장고에 넣어두면 완성!!
저는 전날 만들어서 다음날 아침에도 먹고,
아침에 만들어서 저녁에도 먹고 그래요 ㅎㅎ
3-4시간 정도면 충분히 불어서 가능가능!!!

그래서 다음 날 확인해보면 조금은 징그러운(?)비주얼일수도 있지만 너무 맛있어요..질리지 않는 맛..
뭐 다른 분들처럼 예쁜 비주얼은 아니지만 진짜 맛있어요👍🏻
똥손이신 분들도 완전 가능하니까 꼭 드셔보세요
'식단'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다이어트 중 편의점 쇼핑? 살 안 찌는 의외의 꿀템 BEST 5 (0) | 2026.04.06 |
|---|---|
| 단백질쉐이크 추천/ 먼슬리레시피 데일리밀- 크리스피 라이스 (0) | 2026.04.05 |
| 헬스앤뷰티 깍두기 돈등심 볶음밥 후기 (0) | 2026.03.29 |
| 헬스앤뷰티 똑똑한 떡볶이 후기 (0) | 2026.03.28 |
|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게! 포케 건강하게 고르는 법(발사믹, 오리엔탈 등) (1) | 2025.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