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단백질쉐이크 추천/ 먼슬리레시피 데일리밀- 크리스피 라이스

todaklog 2026. 4. 5. 08:02
반응형

물로 타먹어도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 추천!
먼슬리레시피에서 나온 크리스피 라이스 맛이에요

사실 이거 만드신 사장님(?) 인플루언서분을 몇 년 전부터 팔로우 하고 있어서 크리스피 라이스 맛을 처음 판매하셨을 때부터 맛의 존재를 알고 있었는데 제 취향이 아닐 거 같아서 안 사고 있었거든요?
근데 최근에 공구를 하셨는데 이제 곧 단종 시키신다는 말씀에 그냥 홀린듯이 구매해버렸어요..

회사에서 출출할 때 간식으로 타먹거나 야근할 때 저녁으로 먹어도 나쁘지 않겠다 싶어서 파우치형 단백질쉐이크를 잔뜩 저장해뒀거든요ㅎㅎ

쨌든 오자마자 먹어봤는데!! 이게 웬걸 너무 맛있다..

포장지도 깔끔하니 예쁘죠!

먼슬리레시피 데일리밀 크리스피 라이스 영양성분은 이렇고요

얼마나 들어있나 사진찍으려고 투명 컵에 담아봤는데 잘 보일까요..?ㅋㅋㅋㅋㅋㅋ

크리스피 라이스라는 이름답게 그에 맞는 토핑이 들어가 있어요!!
물 양 맞춰서 컵에 넣고 그냥 숟가락으로 휘휘 저었는데도 잘 섞였어요

라이스 칩? 들어있고 은은하게 꼬소하니 너무 맛있어요 ㅎㅎ
고소한 건 별로 좋아하지 않는 취향인데 맛있더라고요!!
물만 타먹으려고 산 거긴 해서 계속 물로만 먹었는데 우유 타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서 다음엔 우유로 먹어보려고요!

사실 먼슬리레시피에서 쉐이크들 단종한다고 하셔서 추천을 드리는 게 맞나 싶지만 (이제 아예 구매를 못하나..?) 너무 맛있어서 올리고 싶었어요

먼슬리레시피 데일리밀 중에 시리얼맛나는 제품을 제일 먼저 먹어봤는데 그것도 진짜 미친 존맛이거든요..또 먹고싶다.. 단종 안 시켜주시면 안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