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제로스푼 단백질시리얼 헤이씨리 옥수수맛 후기

todaklog 2026. 4. 26. 08: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침식사나 간단한 야식으로 시리얼 먹는 분들 많으시죠?
간단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시리얼이 다이어트할 때 너무너무 땡길 때가 많잖아요..?🥺
요즘은 다이어터용으로도 단백질시리얼(프로틴시리얼)이 너무 잘 나와서!!!! 오늘은 제로스푼 헤이씨리 옥수수맛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ㅎㅎ

헤이씨리 옥수수맛은 최근에 새로 나온 맛이라고 들었어요!
몇 년 전에는 초코랑 오리지널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거든요..ㅠㅠ 두가지맛 섞어서도 먹어보고!

포장지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그리고 옥수수맛이라니! 옥수수러버들 달려!!

1회제공량은 40g이에요
그릇에 덜면 이정돈데(?) 그릇 크기마다 다르니 저울을 재서 드시는 게..
그리고 포장지 뒷면에 친절하게 양을 가늠할 수 있게 써주셨어요! 종이컵의 2/3컵!
이전에 사먹었을 땐 20g씩 떠지는 플라스틱 스푼이 들어있었는데 이번에는 들어있진 않네요

견과류도 들어있는 게 보이죠?
뒤에 원재료명 읽어보면 코코넛슬라이스,아몬드 슬라이스 등등 있는 것 같아요

저지방,무지방 우유로 먹으면 맛도리 한끼 완성!!

저 진짜 많이 먹는 편인데 이거 한 그릇으로도 포만감이 꽤 지속돼요!! 이것도 우유에 좀 오래 말아두면 옥수수맛 우유가 된다는 거😆 텁텁하거나 그런 맛 없이 너무 맛있어요..

할인도 자주 하는 것 같고 인스타보면 은근 공구도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냥 일반 시리얼들보단 가격이 있지만 그래도 다이어터용이고 맛있으니 구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