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헬스앤뷰티에서 한 끼 식사대용으로 나온 단백질 번을 먹어봤어요.
풀네임은 아보카도 과카몰리 치킨햄 슬라이스치즈 토마토 단백질 번으로 엄청 기네요ㅋㅋㅋㅋㅋㅋ
냉동보관하는 제품인데 먹기 전에 잠깐 해동해주면 돼요!
해동되면 전자레인지에 25-30초만 돌려주면 너무나도 간편식 완성!!!
다이어트할 때 빵 먹고싶지않나요..? 전 너무 너무 먹고 싶어요..

근데 칼로리도 적당하고 단백질이 15그람이나 들어가 있는 이 헬스앤뷰티 단백질 번으로 먹으면 충족이 되더라구요??

포장지 벗겨보면 약간 모닝빵 비주얼?이에요!
그치만 모닝빵보다는 조금 더 커요!!!
저기 들어있는 치즈가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알맞게 녹아서 맛도리 흐르는 치즈로 변해요ㅎㅎ
속 안을 보여주고 싶어서 들춰봤는데 치즈때문인지 위에가 붙어서 이렇겤ㅋㅋㅋㅋ찍었네요ㅎㅎ

안에 토마토도 들어있는데 25초만 돌려서 그런지 치즈랑 햄은 알맞게 따뜻하고 토마토는 차가워요!!
그래서 너무 맛있는 샌드위치 먹는 기분!!😊
너무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고 싶어요..
요즘은 이런 식품들이 많이 나와서 다이어트 식단 하기에 괜찮죠?? 속세음식이 너무 많긴 하지만.. 이런 것들로 충족하기 좋은 것 같아요
'식단'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요아정 저당 토마토 아이스크림 후기 | 저당 토마토 토마토 몽땅 (0) | 2026.05.01 |
|---|---|
| 제로스푼 단백질시리얼 헤이씨리 옥수수맛 후기 (0) | 2026.04.26 |
| 헬스앤뷰티 현미옷입은 닭가슴살치킨 양념치킨(레드)맛 리뷰 (0) | 2026.04.10 |
| 다이어트 중 편의점 쇼핑? 살 안 찌는 의외의 꿀템 BEST 5 (0) | 2026.04.06 |
| 단백질쉐이크 추천/ 먼슬리레시피 데일리밀- 크리스피 라이스 (0) | 2026.04.05 |